본문 바로가기
일상/시사

캐딜락 리릭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by 권루미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딜락 리릭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최근 캐딜락에서 전기차 LYRIQ을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가격또한 테슬라 모델 X보다 저렴하게 나온다는 말이 있네요

(약 6천만원 내외라고 알려짐)

 

 

그러면 캐딜락 리릭에대해서 알아보러 갈까요?

 

 

1.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있어서 콘셉트형 일줄 알았는데, 양산차 디자인이라고한다..

이렇게 만나온다고 하면.. 디자인 깡패차는 캐딜락 리릭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런트의 중앙의 그릴은 폐쇄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그릴에 led 라이트를 적용시켰구요.

또한, 그릴의 LED 라이트를 통해서 웰컴 메시지를 나타낼 수 있다고 하니 에쁜 장점이 한개 추가 되었네요.

 

2. 도어가 전부 자동으로 열리는 자동도어..

전기차이다 보니까 버튼식으로 한번누르면 자동으로 열린다..

 

 

3.  전체적으로 차의 크기가 커서 차박하기도 좋을 것 같다.

제원은 4996*1977*1623mm, 휠베이스 3m

펠리세이드 정도의 크기에다가 높이는 아이오닉5 수준으로 또 낮아서,

스포츠카느낌의 suv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다.

전체적으로 잘빠진 suv 느낌이라 예쁠듯..

 

 

4. 미래지향적 커버형 디스플레이

전체적으로 커널형으로 한눈에 보이게 증강현실형 디스플레이라서..

이것또한 캐딜락 리릭의 엄청난 강점이 되지않을까싶네요.

 

 

 

5.  약 190kw 고속 충전, 483km, 10분 충전 122km 내외

전기차의 가장 부족한점이 충전속도 및 주행거리인데,

많이 발전해서 주행거리도 어느정도 많이 늘었고, 충전속도도 빨라져서..

이정도면 전기차를 탈만한정도가 되지않았나 싶다.

 

 

 

모두 다 전기차를 타기 시작하면 그때는 늦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한다,

남들이 하기전에 미리 하는게..

가면 갈수록 전기요금은 더 비싸질 것 같고.. 전기차에 대한 메리트는 더 줄어들지 않을까 싶다.

 

 

 

오늘은 캐딜락 리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너무 예쁜것 같다..

디자인이 너무 깡패고.. 사고싶은 차네요.

곧 사전예약을 한다고 하니까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캐딜락 리릭에 대한 자세한 이미지들은

-> https://auto.naver.com/car/image.nhn?yearsId=1451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