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급똥 참는법... 급똥 지압에 대해 알아보자

by 권루미 2021. 10. 6.
반응형

 

 

한번씩 출근을 한다거나, 시험을 보러가던길에 화장실이 급하신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그럴때 바로 급똥 참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급똥 참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 몇개 알려드리려고해요.

 

1. 신발끈 묶을때 처럼 앉아서, 뒷꿈치로 괄약근을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당장에 급한거를 막을 수 있어요

 

하지만 버스를 타고있다거나, 좌석에 앉아있을때는 하지못하는 방법이죠

그러면 그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럴때는 지압을 해서 막아줄 수 있습니다.


2. 장문혈을 지압해준다.

 

 

 

해당부분을 장문혈이라고 합니다.

이부분을 5초에 한번씩 꾸욱꾸욱 눌러주세요.

그러면 좀 잠잠해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저번에 버스를 타고가는데 한시간정도 남아있었는데, 해당방법을 사용하니까 확실히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는 이방법이 효과가 가장 좋았어요

 

3.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가운데를 눌러주세요.

해당부분을 눌러주시면 어느정도 참아지기는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혈이 있는데, 해당부분도 소화를 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4. 다른생각하기

계속 배에만 신경을 쓰고있으면 더 배가 아파지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노래를 듣고있어도, 노래 끄고나서 창문을 보고 다른생각을합니다.

그러면 어떨때는 생각을 깊게하면 배아프단 생각이 사라지기도 하더라구요.

 

5. 심호흡하기

양쪽 손날의 후계혈을 쳐주면서 천천히 심호흡해보세요

허리통증에 쓰이기도 하는데, 위급한 상황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해요

 

오늘은 이렇게 급똥참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한번씩 화장실을 가고싶은데 가지못할상활일때 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2번방법이 가장 효과있었어요.

 

그럼 이만 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