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주 동명동 초밥집 "스시코메루" 내돈내산 후기

by 권루미 2022. 6. 27.
반응형

 

오늘은 광주 동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코메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달에 생일이 끼어있어서,

약속을 잡고, 잡고, 또잡고.. 이번달내내 굉장히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작정 카카오톡 치킨 기프티콘으로 생일선물을 받았었지만,

요즘은 거리두기가 해제되서 인지 기프티콘 대신 밥/술을 사준다는 약속이 더 많이 잡히더라구요 ㅋㅋㅋ

 

 

기프티콘을 보내주는것도,

치킨같은게 아니라 맛있는거 보내주는 느낌ㅋㅋ

그리고 옆에 러그는 닮았다고 아는 동생이 선물해줌

넘모 귀여워서 잘 쓰는중..

 

그럼 잡담은 그만하고 다시 돌아와서 스시코메루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ㅋㅋㅋ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처음 봤을때 일본풍으로 잘꾸며놨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입구에서 사진찍는분도 종종있는것보니까 포토존인듯 )

 

위치는 동명라운지 골목으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새벽달에서 투썸쪽으로 가는길쪽으로 가면 됨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남2 여1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먹을지 고민하다가 밥을 안먹었어서 큼지막하게 여러개 주문했습니다.

오늘의스시1 + 사케보우즈시 + 치킨카라아게 + 장어초밥 5 p 이렇게 네개 시켰는데 나중에 추가적으로 더 시킴

 

 

내부도 잘 꾸며놨습니다.

저희 테이블말고는 다 커플이었어요

확실히 인스타감성이 있어서인지 데이트코스로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남자들끼리 이런곳 오기 쉽지 않지.. 이돈이면 든든국밥..? )

 

 

먼저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샐러드랑 락교, 김치등등..

가운데에 있는것은 맛보라고 치킨가라오게를 준것 같더라구요.

근데 따뜻하진 않았어요 ㅠㅠ 

그리고 동생은 튀김부분이 너무 많아서 살만 발라서 먹더라구욘

 

 

일단 목이 너무 말라서 바로 하이볼부터,

다른곳보다 살짝 진한느낌이 들긴해요

그래도 맛있어서 이것 이후에 한잔 추가로 더 주문해서먹음

( 동생도 맛있다고 한거보니까 하이볼은 확실히 괜찮나봄 )

 

 

 

오늘의스시랑 장어초밥5p가 먼저 나왔어요,

일단 오늘의초밥은 가격만큼 하는것 같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엄청 맛있는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 한것 같음 ㅎㅎ..

 

이전부터 계속 블로그에 글을 적었다시피 최애는 장어초밥.

다른 초밥 다 맛없어도 장어초밥 맛있으면 거기만 갈 정도로 장어초밥을 좋아함

 

그래서 여기서도 장어초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굉장히 실망함..

살도 갈라지고 밥도 제대로 안뭉쳐져있고..

그렇다고 해서 양념이 맛있으면 모르는데 양념도 그냥 시중에서 파는 저렴한 양념맛이었음 ㅠㅠ

 

먹다가 기분이 상해서 너무 아쉬웠음

하루내내 굶고 가서 맛있는것으로 배를 채우고 싶었는데 ㅠㅠ

 

그래도 뭐..

술을 먹으러 오는게 주 목적이었어서 그런갑다 하고 넘어감

 

 

먹다보니 사케보우즈시가나옴,

연어를 안좋아해서 모르겠는데 동생은 맛있다고 잘 먹음

( 김에 싸서 먹으라고 줌.. 두장싸먹으면 큰일ㅋㅋㅋㅋ 갯수 맞춰져 있는듯..? )

 

연어는 구워먹어야 제맛인데..

 

 

먹다보니 치킨가라아게도 나옴,

양념소스가 마요소스느낌이었음

( 역시 일식집에서는 빨간양념보다 마요소스가 더 어울리는듯 )

 

하이볼 두잔인가 세잔 먹고나서..

더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치킨가라아게 한입먹고 추가로 생맥주 주문시켜서 먹음

 

맛은 확실히 있었음,

튀긴걸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고 있는데 동생은 튀김부분이 너무 많아서 발라먹고 있었음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다는건 아닌 것 같고 맛은 있다고 함

( 맥주를 부르는 맛 ㅇㅈ )

 

 

이제 마지막으로 카다이프 애비후라이를 시킴

맥주를 주문했는데 먹을 안주가 없어서 기대 없이 시킨거였는데 존맛이었음

위에 치즈가 뿌러져 있는데 존맛

( 짠맛이 살짝 있기는 한데 맥주먹을때는 튀김/짠이 국룰이어서 더 존맛인 것 같음 )

 

전체적으로 만족하는편이긴 했음,

근데 두번은 안갈것 같음ㅋㅋㅋ

맛있기는 했는데 아쉬운부분이 조금 있어서.. 다른 맛집을 찾아 나서야할듯

 

데이트하러가기 좋은 식당이니까,

나중에 기회된다면 남자친구/여자친구랑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함

 

 

0507-1462-1788

광주 동구 장동로 5-5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 오더

 

 

오늘은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해피해피한 6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20,000

댓글